본문 바로가기

꿈해몽풀이

까치꿈 까치가 들어오는 꿈 까치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까치꿈 까치가 들어오는 꿈 까치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까치는 참새목 까마귀과 동물로 까마귀보다 몸집이 작고 인간의 생활터전인 주택가, 공원, 시골마을, 들판 등에서 생활합니다. 예로부터 우리 선조들은 까치를 길조라 하여 기쁜 소식을 알려주는 새라 칭하는데요, 현실처럼 꿈에서도 좋은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오늘은 까치꿈, 까치 잡은 꿈, 까치를 본 꿈, 까치가 봉황새로 변한 꿈, 까치 나오는 꿈 등 까치에 관련 된 모든 꿈 해몽 풀이 해 드리겠습니다. 




1. 까치가 봉황으로 변하는 꿈

역경을 딛고 일어서 입신출세를 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알거지가 출세를 하여 새로운 삶을 살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무명에서 유명한 스타가 되거 작은 사업체를 키워 대기업으로 성장시키는 등 남들에게 귀감이 되는 출세를 할 징조의 꿈입니다. 


2. 손등을 쪼는 까치를 보는 꿈

합격, 승진 등을 알리는 꿈으로 예술가의 경우 작품을 창작하여 그에 따른 커다란 재물을 얻을 꿈입니다. 


3. 까치를 잡은 꿈

곤경에 처한 사업이나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재물이 들어올 징조의 꿈으로 길몽입니다. 




4. 나뭇가지에 앉아있는 까치를 본 꿈

나뭇가지 등에 앉아있는 까치를 본 꿈은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가 나타날 징조의 꿈입니다. 만약 까치가 두 마리 앉아 있었다면 협조자가 2명이 되고, 3마리의 까치가 앉아 있었다면 협조자가 3명이 되는 등 까치의 숫자대로 협조자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5. 까치가 어깨 위에 앉은 꿈

까치가 자신의 어깨 위에 날아와 앉았다면 뜻밖의 승진을 하게 되어 기쁨이 두 배로 넘쳐 날 징조의 꿈입니다. 생각치 못했던 승진을 하거나 합격 등이 있으며 어깨가 으쓱거릴 정도로 기쁜 일이 생길 꿈입니다. 


6. 방 안으로 까치가 들어오는 꿈

희소식, 우편물, 전화 등을 의미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집 안에 새 식구를 좋은 기분으로 맞이함을 뜻하는 꿈으로 며느리를 맞이한다던지, 양자를 들인다던지, 멀리 유학갔던 자녀가 돌아오는 등 집 안 식구가 늘어나는 꿈입니다. 



7. 나무 위에서 까치가 울고 있는 꿈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기쁜 일이 생길 꿈 입니다.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립니다. 또한 멀리 떠났던 자식이 돌아옴을 알리는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8. 까치가 지붕 위에서 우는 꿈

집 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로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집 안에 문제점은 없는지, 가족의 건강은 괜찮은지, 금전 관리는 잘 되고 있는지 이상유무를 체크하고 사전에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시체를 파먹는 까치를 본 꿈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많은 직원을 고용하게 되고 가정에는 경사가 생길 꿈 입니다. 또한 잔치를 벌이게 되며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꿈으로 해석합니다. 



10. 까치가 자기 논밭에 씨앗을 떨어뜨린 꿈

생산업에 투자하여 성공을 거두거나 농촌이라면 한 해 동안 농사가 잘 되어 풍년이 드는 등 재물과 곡식이 풍부해질 길몽입니다. 


11. 까치가 빨간 열매를 물고 집으로 날아든 꿈

혼처가 나타나거나 애인이나 친구가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징조의 꿈입니다. 재물, 횡재, 돈, 좋은소식, 정보 등 길조가 깃들어 있는 꿈입니다. 


12. 나무에 집을 짓는 까치를 보는 꿈

별 볼일 없는 사람이 찾아오게 되며 그로 인하여 커다란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길 꿈으로 해석합니다. 



13. 참나무에 집을 짓고 있는 까치꿈

아파트, 단독주택, 연립, 건물 등을 신축하게 되며 그로 인하여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게 됨을 뜻하기도 합니다. 


14. 새끼까치가 치마 속으로 들어온 꿈

어떤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는 꿈이거나 결혼을 한 기혼자라면 임신을 하게 될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15. 감옥 안으로 까치가 들어오는 꿈

귀인이나 친척 등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며 좋은 소식, 정보, 우편물, 전화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