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풀이

옛친구꿈 죽은친구가나오는꿈 친구 꿈해몽 풀이

옛친구꿈 죽은친구가나오는꿈 친구 꿈해몽 풀이


때론 가족보다도 더 소중한 내 보물 친구들~!! 인생을 살면서 내 주변에 소중한 친구가 한 명도 없다면 너무 서글플 꺼 같네요~ 마음에 맞는 친구와 수다 떨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같이 취미생활도 하고, 고민도 공유하며 지내면 아무리 힘든 삶이라도 위로가 가 되고 힘이 되죠~!! 얼마 전 어릴 때 절친으로 지냈다 이사오면서 연락이 끊겼던 친구를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요, 어찌나 반가운지 이루말할 수 없더라구요^-^ㅎ 


오늘은 옛친구꿈, 죽은 친구가 나오는 꿈, 옛날 친구 꿈, 친구에 관한 친구 꿈해몽 풀이 해 드릴께요~!!



1. 친구 집을 방문하는 꿈

부탁을 할 일이 생길 꿈으로 해석하며 친한 사람의 회사를 찾아갈 일이 생길 꿈입니다. 


2. 학교 안에서 친구나 선생님을 만나는 꿈

뜻밖의 귀인을 만나서 지도와 도움을 받고 큰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3. 친구나 애인하고 음식점, 커피숍 등에 들어가는 꿈

어떤 모임이나 동문회에 참석하여 즐거운 쾌재를 부르게 될 꿈입니다. 



4. 친구에게 붉은 카네이션을 받는 꿈

실제로 친구나 사랑하는 애인에게 사랑의 선물을 받게 될 꿈입니다. 횡재, 재물, 행운 등이 따르는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5. 죽은 친구의 목소리가 들리거나 보이는 꿈

죽은 친구의 목소리가 들리거나 보이는 꿈은 길몽과 흉몽 두 가지로 해석합니다. 흉몽으로 해석 할 경우 질병에 걸릴 징조의 꿈으로 친구가 전할 말이 있어 찾아온 꿈입니다. 반면 길몽으로 해석 할 경우 혼담이 들어올 꿈으로도 해석하기도 합니다. 


6. 친구나 스승과 함께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타인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엄청난 큰 일을 문제없이 척척 해내게 될 꿈입니다. 



7. 카페나 찻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동문회, 모임, 계, 연회석, 총회 등을 상징하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고 관계가 더욱 깊어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8. 우물의 물을 친구가 떠 먹는 꿈

그 친구가 자신보다 사회적 위치가 높아지게 될 꿈입니다. 


9. 가족이나 친구가 라일락꽃을 가지고 오는 꿈

돈, 선물, 재물 등을 상징하며 실제 가정에 혼담이 오가는 일 등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10. 양복을 입고 호텔에서 친구와 만난 꿈

애인이나 친구와 관혼상제를 찾아갈 꿈으로 해석합니다. 


11.친구들과 노래방에서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꿈

모임, 파티, 주점, 동창회 등을 상징하며 실제 파티나 모임 등이 있게 되며 노래방을 찾아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12. 친구들과 술집에서 떠드는 친구꿈

모임, 카페, 파티, 음심점, 회식, 동창회 등을 상징하며 애주가들이 모여 즐거움을 같이 할 꿈으로 해석합니다. 



13. 친구나 애인을 분식점에서 만나는 꿈

애송이, 풋내기 등을 뜻하는 꿈으로 쓸데없는 이야기들이 오고 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4. 장미곷 한송이를 친구에게 받는 꿈

실제 애인이나 친구에게 사랑이나 우정의 징표로 선물을 받게 될 꿈입니다. 


15. 친구 집에서 삼촌의 집으로 가는 꿈

계통이 다른 직장으로 이직을 하게 되거나 직장 내에서 부서 이동이 있을 꿈입니다. 



16. 친구에게 은반지 받는 꿈

확실하게 약속을 주고받아서 뜻을 간직한다는 의미로 사랑과 우정의 꽃을 피운다는 뜻의 의미를 지닌 꿈입니다. 


17. 친구와 다정하게 걸어간 꿈

만남, 여행, 출장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 문화적, 예술적 공간에서 즐겁게 하루를 보낼 꿈입니다. 


18. 포장마차, 노점 등에서 친구와 만난 꿈

실제로 친구와 만남을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코흘리개 때의 정을 느끼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19. 친구나 친척에게 과일 및 먹거리를 얻은 꿈

일반적으로 횡재를 하게 되거나 선물을 받을 꿈으로 기혼자의 경우 임신을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20. 죽은친구 묘에 가는 꿈

무언가를 그리워한다는 뜻으로 지금 현재에 내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볼 때 어떻게 마무리되느냐에 따라 내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질수도 있으므로 그리 나쁜 꿈은 아닙니다.